뉴스 > PC, 비디오

아씨시노! '어쌔신 크리드' 공식소설 '르네상스' 국내 출간

/ 1

▲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를 다룬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높은 건물 위에서 후드를 쓴 사내가 두 팔을 벌린 채 한 마리의 독수리처럼 활강하는 모습. 게임을 많이 해보지 않은 사람조차도 알고 있을 만큼 유명한 ‘어쌔신 크리드’ 속 ‘신뢰의 도약’이다. 이제껏 7,000만장 이상이 판매됐으며 연말 영화로도 개봉하는 인기게임 ‘어쌔신 크리드’가 소설로 출간된다.

제우미디어는 25일(목), 공식 게임소설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를 국내 정식 출간했다. ‘어쌔신 크리드’는 먼 옛날부터 민중의 자유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싸워온 ‘암살자’들을 다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다. 실제 역사와 유명 인사들을 가지고 암살자와 템플러의 대립으로 교묘히 엮어낸 흥미로운 시나리오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는 이 가운데 시리즈 최고작으로 평가 받는 2편의 내용을 담도 있다. 현대 ‘데스몬드 마일즈’와 1488년 피렌체 ‘에지오 아디토레’의 이야기가 번갈아 진행되던 게임과 달리 소설에서는 과거 시점으로만 진행되어 보다 주인공에 강하게 몰입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후 지난해까지 매년 신작을 출시해왔으며, 올해는 게임이 나오지 않는 대신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영화가 개봉 예정이다. 시리즈가 출범하고 처음으로 신작이 없는 해인만큼, 영화와 소설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로 공백을 메우게 된다.

올리버 보든作(이나경 옮김)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는 총 480쪽이며 1만4,800원에 판매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2'는 '어쌔신 크리드'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300년이 지나 르네상스 시대를 맞이한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무대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이탈리아 청년 에지오 아디토레를 조작하여 복수를 위한 암...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