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 8일 출시

/ 1
하스스톤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8일(금), 자사의 모바일 카드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정식 업데이트한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확장팩이다.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콘셉트.

이를 통해 총 48가지 우두머리를 상대하는 무료 싱글플레이 모드 ‘미궁 탐험’을 비롯해 135장의 새로운 카드, 덱에서 카드를 바로 필드로 내놓는 ‘소집’ 효과가 추가되며 직업별 전용 전설 무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던전 보드게임에 착안한 ‘미궁탐험’은 우두머리를 상대하며 점차 덱을 강화하고, 도중에 패배할 경우 처음부터 다시 모험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12월 8일 확장팩 업데이트 이후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9개 전설 무기 중 하나와 ‘코볼트와 지하미궁’ 카드팩 3개가 선물로 줄어진다.

뿐만 아니라 ‘미궁 탐험’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가능한 일회성 퀘스트를 통해 카드 팩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어 유저들은 확장팩 시작부터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끝으로 확장팩 업데이트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 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는 카드 팩과 함께 반짝거리는 보석으로 장식된 ‘보물을 위하여’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