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시리즈 20주년 기념,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발매

/ 1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29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신작 RPG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대응 기종은 PS4, 닌텐도 스위치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는 게임으로, ‘소피의 아틀리에’, ‘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이은 ‘신비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쌍둥이 자매 ‘리디’와 ‘수르’가 신비한 그림의 세계를 모험하며 나라 제일의 아틀리에를 목표로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합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활성화 아이템’, 2인 1조로 팀을 짜서 싸우는 ‘콤비네이션 배틀’, 배틀 중에 즉석에서 조합한 전투용 아이템을 사용하는 ‘배틀 믹스’ 등, 시리즈의 집대성에 걸맞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한다.

PS4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리디가 ‘마리의 아틀리에’ 주인공인 마리로, 수르가 ‘에리의 아틀리에’ 주인공인 에리로 변장하는 의상 코스튬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시리얼이 증정된다. 시리얼을 입력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간은 2018년 3월 29일부터 2018년 4월 26일까지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리디 & 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회화의 연금술사’는 거스트의 간판 RPG ‘아틀리에’ 시리즈 작품으로, 이전에 출시된 ‘소피’와 ‘피리스’의 뒤를 이어가는 ‘신비한 연금술사’ 3탄에 해당한다. 이번 작에서 플...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