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8 컴투스 썸머 인터십'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14일(월)부터 22일(화)까지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 모집을 시작한다.
컴투스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게임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게임 개발, 사업과 같은 전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인턴 사원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제출한 서류와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29일부터 면접을 진행하고 인턴 사원 적격자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9주 동안 각 지원 부문에서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현장 실무를 익히고, 게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턴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향후 평가를 통해 선정된 인턴 과정 우수자에게는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18 컴투스 썸머 인터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채용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이찬중 기자입니다. 자유도 높은 게임을 사랑하고,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길을 추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coooladsl@gamemeca.com
- 스팀에 등장한 가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오늘의 스팀] 90% 할인해 3,300원, 타이탄폴 2 판매량 급증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순위분석] 5개월 만에 2위, 올해 설날 승자는 로스트아크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노8리뷰] 스팀 비추 레전드 경신한 오투잼, 저도 해봤습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