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쯔꾸루 신화 '유메닛키: 드림다이어리', 2.0으로 확 달라진다

/ 1

▲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Ver 2.0 트레일러 (영상제공: 액티브게이밍미디어)

일본 미디어 그룹 카도카와가 액티브게이밍미디어가 개발한 어드벤처게임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대규모 업데이트 Ver2.0을 알렸다. 이에 콘텐츠 추가에 앞서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Ver 2.0’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쯔꾸루 게임 신화를 썼다는 평가를 받은 ‘유메닛키’를 현대 기술에 맞춰 3D로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특히 원작자 키키야마가 협력 및 감수를 맡아 공포스러운 생물들이 3D로 구현되어 더욱 몰입감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Ver 2.0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 마도츠키가 의문의 고양이를 따라 온갖 기괴한 장소를 탐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떤 내용이 추가되는지 상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세계를 한층 더 확대시킬 것으로 보인다.

‘유메닛키’는 주인공 마도츠키 꿈 속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쯔꾸루 게임으로, 기괴한 생물체나 공포를 자극하는 분위기, 그리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소설이나 만화책으로도 발매된 바 있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현재 스팀에서 20,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으로 한국어를 지원한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스크린샷 (사진제공: 액티브게이밍미디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카도카와게임즈
게임소개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쯔꾸루 RPG 만들기 툴로 제작된 '유메닛키'를 3D 그래픽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카도카와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즘이 유통하는 3D 공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마도츠키'가...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