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격투게임 '파이팅 EX 레이어', 28일 한국어판 출시

/ 1
파이팅 EX 레이어
▲ '파이팅 EX 레이어' 패키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8일, 아리카에서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 ‘파이팅 EX 레이어’ 한국어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에서 개발한 ‘EX시리즈’ 계보를 잇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과거 작에 등장한 캐릭터 중 15명이 참전한다. 또한, 캐릭터와 배경이 언리얼 엔진 4를 통해 새롭게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오늘 출시된 한국어판의 경우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자막이 지원될 예정이다.

아울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파이팅 EX 레이어’의 내년 5월까지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3명이 추가 캐릭터가 배포된다. 이중 2명은 무료이며, 1명은 유료로 배포된다.

이어 1월 초순에는 일본에서 가동되는 아케이드판의 수정 사항을 적용하고, 일부 기술 및 시스템의 조정이 들어간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2월 중순에는 음악 추가 등의 패치가 진행된다. 

‘파이팅 EX 레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팅 EX 레이어

파이팅 EX 레이어

파이팅 EX 레이어

파이팅 EX 레이어

파이팅 EX 레이어
▲ 파이팅 EX 레이어'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파이팅 EX 레이어 2018 하반기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리카
게임소개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에서 개발한 3D 대전격투게임 ‘파이팅 레이어’의 후속작이다. 주요 캐릭터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EX’에 등장한 적 있는 ‘호쿠토’와 ‘카이리’ 그리고 ‘스컬로매니아’ 등이 출전하며...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