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연예기획사 아티스트컴퍼니, '아케인소울 온라인' 출시

/ 4
▲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티스트컴퍼니)

아티스트컴퍼니는 자사가 유통하는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을 지난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박소담, 배성우 등 유명 배우들이 소속된 연예기획사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횡스크롤 액션RPG로, 지난 2013년 출시된 모바일게임 '아케인소울'의 후속작이다. 혼돈에 빠진 세계를 구하고자 하는 세 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친숙한 신화 속 인물들도 등장해 풍부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게임 내 이미지 (사진제공: 아티스트컴퍼니)

이동기와 액티브 스킬을 조합해 흥미로운 수동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PvP, 협동이 강조되는 길드 콘텐츠 등도 준비돼 있으며, 이 외에도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는 행운퀴즈 등도 갖추고 있다.

아티스트컴퍼니 김병선 대표는 “쉬운 조작과 화려한 스킬로 ‘수동’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이와 같은 게임을 많이 발견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친필 사인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