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쯔꾸르 명작 '투 더 문', 스위치로 내년 1월 나온다

▲ 쯔꾸르 명작 '투 더 문'이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일이 2020년 1월 16일로 결정됐다 (사진: 스팀 상점 페이지)

X.D. 네트워크는 어드벤처 게임 '투 더 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오는 2020년 1월16일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투 더 문'은 지난 2011년 프리버드 게임즈(Freebird Games)가 스팀으로 출시한  픽셀 그래픽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감성적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해외 유명 매체 및 전 세계 게이머로부터 극찬을 받은 쯔꾸르 명작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으며,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X.D. 네트워크는 ‘투 더 문’ 모바일 버전을 글로벌 출시한 바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많은 유명 BJ들이 '투 더 문'을 플레이하며 감동적인 스토리에 눈물을 흘린 것으로 유명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최적화를 위해 게임 코드를 수정하고,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게임 완성도를 보강했다.

'투 더 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국어를 포함한 총 16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투 더 문 2011년 11월 1일
플랫폼
PC ,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투 더 문’은 RPG 만들기 XP 엔진으로 만들어진 원작 ‘투 더 문’을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유니티 엔진으로 재구성해 이식한 것이다. 게임은 기억 조작 전문가 ‘로잘린’ 박사와 ‘와츠’ 박사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