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틀리에 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 한국어 지원 확정

/ 1
한국어화 지원이 확정된 '라이자의 아틀리에'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한국어화 지원이 확정된 '라이자의 아틀리에'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1일,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를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 한국어판을 발매하겠다고 밝혔다.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극히 평범한 소녀 라이자를 주인공으로 한다. 무료한 마을에서 소꿉친구들과 함께 매일 재미있는 일을 찾아다니던 라이자는 어느 날 연금술을 만나 그 힘에 빠져든다. 연금술을 배워 다양한 장소로 나갈 수 있게 된 라이자와 친구들은 지금까지의 놀이와는 다른 '한 여름날의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아틀리에 시리즈 특유의 재료 조합 시스템이 새로워졌다. 조합 반응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돼 레시피 개발의 즐거움을 보다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만들 수 없었던 것을 만드는 새로운 시스템도 등장한다.

배틀 시스템도 새로워져 종래의 턴제 커맨드 시스템과 다른 긴장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동료들과의 인연도 보다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채집 시스템도 보다 능동적으로 바뀌어, 같은 채집 포인트에서도 어떤 채집 도구를 사용하는가에 따라서 채집할 수 있는 아이템에 변화가 생긴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발매일을 비롯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라이자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평범한 소녀 라이자를 주인공으로, 연금술을 배운 라이자와 친구들이 떠나는 모험을 그린다.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주인공이 마르고 여린 체형이었던 데 반해, 이번 작품의 주인공 라이자는 볼륨감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