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펼치면 아제로스가 입체로, '와우 팝업북' 예약 판매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8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0,73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예약 판매를 시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사진: 제우미디어)
▲ 예약 판매를 시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사진: 제우미디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5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소장용 한정판 도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예약 판매가 10월 7일 시작된다.

팝업북이란 페이지를 펼치면 그림이 입체적으로 튀어나오도록 고안된 독특한 형태의 책이다. 이번에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은 '해리 포터', '왕좌의 게임' 팝업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메튜 라인하트가 참여해 아제로스의 도시와 영웅들을 현실에 그대로 구현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에는 게이머들이 건국에 이바지한 오그리마와 스톰윈드, 전쟁의 상흔이 새겨진 로데론과 텔드랏실, 새로운 격전의 도화선이 된 쿨 티라스와 잔달라의 이국적인 수도 등 다양한 게임 속 지역이 입체적으로 구현돼 있다.

팝업북 곳곳에는 섬세하게 제작된 오브젝트와 얼라이언스-호드의 다양한 영웅들, 숨겨진 요소가 잔뜩 포함돼 있다. 더불어 각 장을 분리하면 '혼돈의 소용돌이'를 중심으로 아제로스의 전체 지도처럼 펼쳐놓을 수 있는 구성을 띄고 있다.

한편, 제우미디어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을 포함한 제우미디어 출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도서 4만 원 이상 구매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5주년 데스크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예약은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상세 이미지 (사진: 제우미디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 상세 이미지 (사진: 제우미디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