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이 사전체험 서포터즈 모집을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엘리온 서포터즈는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서포터즈에게는 오는 7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체험에 참여해 발전된 모습을 미리 경험하고, 개선 사항 등 피드백을 전달하는 권한이 주어진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시 특별한 칭호와 탑승 장비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엘리온은 지난 사전체험에서 논타겟팅 액션과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게이머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대규모 사전체험에서는 보다 정교해진 전투 시스템과 함께 신규 경쟁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난 4월에 진행된 사전체험에 참여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한 초대권 배포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초대권에는 친구나 지인을 ‘엘리온’ 서포터즈로 초대할 수 있는 전용 코드가 담겨있다.
엘리온 서포터즈 사전체험 모집 일정 및 서포터즈 초대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늘의 스팀] 그림 던 개발사의 도시건설, 파데스트 프론티어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니케: 승리의 여신, ‘뒤태’와 '모핑'만 보고 넘기기엔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