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2, 유저 피드백 반영된 밸런스 패치 진행

/ 1
▲ '프라스타일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2’에서 밸런스 패치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밸런스 패치는 최근 2차례 진행된 사전 테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졌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카드 능력치 계수, 경기 시간, 그리고 특성이 개편됐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코인상점’이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성장 시스템 ‘캐릭터 파츠’가 추가된다. 캐릭터 파츠는 전용 수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에 장착하여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7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접속만 해도 2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7일간 출석을 통해 추가적인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컴백 스타트업 대시’, ‘3.6.9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미션 수행만으로 이벤트 캐시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8월 중으로 ‘프리스타일 2 온라인 유저 간담회’가 개최된다.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취합하고, 이를 토대로 8월에 추가적인 밸런스 패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 및 진행 방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