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네오위즈,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국내 퍼블리싱 계약

/ 1
▲ 아이돌리 프라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2일,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아이돌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이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러브 라이브’ 등으로 유명한 하나다 줏키가 각본작업을 진행했으며, '걸리시 넘버', 모모카 메모리얼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QP:FLAPPER(큐피 플랩퍼)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토마츠 하루카, 아마미야 소라, 아이카와 카나타 등 12명의 유명 성우들이 모두 '아이돌리 프라이드' 캐릭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특색있고 완성도 있는 IP를 활용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퀄리아츠와 함께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2022년 상반기 내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