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31일 출시

/ 1
▲ 갤럭시 토네이도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27일,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서 다섯 번째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이하 갤럭시 토네이도)’를 31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걸스라이프’, ‘오션테일즈’ 등으로 유명한 NT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를 가진 캐주얼 슬롯 게임이다. 수집 요소와 다양한 전략 요소를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NT게임즈 이호대 대표는 “갤럭시 토네이도는 가장 쉽고, 명확한 목표로 이용자들에게 P&E(Play and Earn)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위믹스 플랫폼과의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갤럭시 토네이도가 시도해보고 싶었던 경쟁과 보상에 대한 선순환구조를 극대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장르를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장기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영어와 스페인어를 포함한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