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오리진 3, 구글 매출 순위 5위 안착

/ 1
▲ 뮤 오리진 3가 구글 매출 순위 5위를 달성했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웹젠의 ‘뮤오리진3’가 2일, 정식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순위 5위를 달성하며 장기 흥행의 기반을 다졌다. 이로써, 동일 IP로 제작된 모바일게임 시리즈로는 드물게 전작 ‘뮤오리진’과 ‘뮤오리진2’에 이어 ‘뮤오리진3’까지 국내 앱 마켓에서 매출순위 Top5에 모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앞서 2015년 출시된 ‘뮤오리진’은 국내 모바일 MMORPG 중 처음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순위 1위를 달성했고, 2018년 ‘뮤오리진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웹젠은 현재 빠르게 증가하는 ‘뮤오리진3’ 이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게임서버를 28개까지 증설했다. 서버 안정성도 지속해서 점검해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른 시일 내에 대규모 인원이 함께하는 ‘어비스 전장’을 공개해 게임 콘텐츠도 확장한다. 서버별 영지와 분쟁 지역이 있는 어비스 전장에서는 서버 단위로 전략적인 경쟁이 가능하며, 어비스 보스와 어비스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3’ 게임회원을 위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최강 길드 선발 대회’를 열어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 '마정석' 등을 지급한다. 캐릭터가 특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 보상을 주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투력 레이스'에 참여해 전투력 상위 30위에 오르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게임 곳곳에 있는 히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목표한 포인트를 달성하면 ‘블루다이아’와 ‘전설 보물지도’ 등의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 등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