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버퍼와 디버퍼, 아르케랜드 신규 SSR 영웅 2종 출격

/ 1
▲ 아르케랜드 '새로운 시간의 주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즈롱게임)

즈룽게임 블랙잭 스튜디오는 18일, 아르케랜드 신규 SSR 영웅 2종을 추가했다.

먼저 불속성 프리스트 발락은 전투에서 아군 다수의 HP를 회복시킬 수 있고, 아군에게 다중 버프를 부여해 팀 전체 전력을 높인다. 이어서 쌍둥이 소녀 수지와 수잔은 전투에서 적에게 지울 수 없는 디버프를 부여하는 어둠 속성 메이지다.


▲ 신규 SSR 영웅 발락(상)과 수지와 수잔(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즈롱게임)

아울러 신규 메인스토리 스테이지와 한정 콘텐츠 그림자의 탑, 차원의 경계 비움의 장(하)이 열렸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진의 숨겨진 남은 과거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르케랜드는 즈롱게임 블랙잭 스튜디오가 랑그릿사에 이어 작년 12월에  출시한 SRPG다. 즈롱게임 관계자는 "우리 개발진은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작업에 힘을 쏟아 이용자 분들께 최고의 게임 퀄리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라며 "지금까지 2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인게임에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은 물론, 공식 카페에서는 공략 모집과 팬아트 작품 모집 등 풍성한 보상이 준비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르케랜드 2022년 12월 7일
플랫폼
장르
SRPG
제작사
즈룽게임
게임소개
아르케랜드는 즈롱게임 블랙잭 스튜디오가 랑그릿사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절명 공주 아비아의 운명을 거스르는 모험을 담아냈다. 플레이적으로는 보유한 캐릭터 중 원하는 것을 골라 팀을 꾸려 전투에 돌입...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