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쿠킹 시뮬레이터 2, 친구와 함께 주방 불태우기 가능

/ 1
▲ 쿠킹 시뮬레이터 2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쿠킹 시뮬레이터’의 후속작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제 여러 사람이 힘을 합쳐 음식을 만들거나, 주방을 망가뜨릴 수 있다.

빅 치즈 스튜디오는 26일 ‘쿠킹 시뮬레이터 2: 베터 투게더(Cooking Simulator 2: Better Together, 이하 쿠킹 시뮬레이터 2)’ 발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게임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이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여러 플레이어가 한 주방에서 요리할 수 있다.

쿠킹 시뮬레이터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주어진 조리법으로 재료를 선택해 요리하고, 고객들에게 평가 받아야 한다. 또 주방장으로서 식재료가 떨어지지 않게 주문하고, 주방 위생을 관리하는 시뮬레이션 요소도 포함된다. 만약 본인이 숙련된 요리사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면, 레시피를 바꿔 나만의 작품을 만들수도 있다.

▲ 쿠킹 시뮬레이터 2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빅 치즈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하지만 현실적으로 숙련된 요리사가 되는 것보다, 주방을 망가뜨리기가 더 쉽다. 전작 쿠킹 시뮬레이터 1에서는 도마까지 칼로 베어버리거나, 실수로 요리를 던지거나, 기름을 흘려 불이 붙는 등 주방에서 발생하는 여러 실수가 재미요소로 떠오르기도 했다.

신작에서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도 지원하는 만큼, 이제 친구들을 초대해 같이 요리하고 만든 음식을 시식할 수도 있다. 물론 사람이 늘어난 만큼, 실수도 늘어나 더더욱 혼란스럽고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될 예정이다. 전작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온라인 모드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평가를 남겼는데, 이 부분을 개발사가 인지한 것으로 보인다.

쿠킹 시뮬레이터 2는 2023년 4분기 스팀으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쿠킹 시뮬레이터 2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기타
제작사
빅 치즈 스튜디오
게임소개
'쿠킹 시뮬레이터 2: 베터 투게더' 쿠킹 시뮬레이터의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레시피를 요리를 만들고 고객에게 제공해 평가 받으며, 이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여러 사람과 함께 요리를 할 수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