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질 발렌타인 등장, 니케-바이오하자드 컬래버 예고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바이오하자드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바이오하자드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생존게임 명작 바이오하자드 시리즈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세계관과 만난다.

레벨 인피니트는 21일, 니케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활용해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탈출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시리즈다. 1996년 첫 출시 이후 25년이 넘은 현재까지 신작을 발표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게임스컴 2025에서 실시한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 2025’에서 발표됐다. 발표와 함께 두 게임의 세계관이 교차하는 강렬한 티저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은 폐허가 된 도시에서 기도를 올리는 정체불명의 교단과 니케의 캐릭터 ‘폴리’가 피투성이 손에 붙잡히는 충격적인 장면을 담아 섬뜩함을 더했다. 말미에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대표 주인공 ‘질 발렌타인’이 모습을 드러내며 기대를 높였다.

니케-바이오하자드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기타
제작사
게임소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 RPG다. 플레이어는 전투 사이보그 니케와 함께 기계 생물인 랩쳐에 맞서 지구를 수복해야 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