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NHN과 채널링 계약 체결

/ 1

▲ NHN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진제공: KTH) 

 

KTH 게임포털 올스타는 NHN과 자사의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대한 채널링 계약을 체결, 공동으로 게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KTH 올스타와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개발한 일본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 사가 공동 개발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올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다.


2010년 게임에 대한 계약 체결 발표 후부터 다수의 게임업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KTH 올스타는 스포츠 게임에 대한 노하우와 폭넓은 스포츠 팬 층을 보유한 NHN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게임 서비스에 대한 협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올스타’ 회원뿐 아니라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NHN이 운영하는 게임통합 브랜드인 ‘네이버 게임' 을 통해 '풋볼매니저 온라인' 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본부장은 “다양한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NHN과의 제휴를 통해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더 큰 힘을 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NHN을 통해 유저들과의 접점이 더욱 넓어진 만큼 그에 걸맞은 쾌적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N 게임부문 이은상 대표는 “기대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을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NHN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게임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전략을 적극 활용하는 등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첫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스타와 NHN은 이번 CBT에 참여할 테스터 공동 모집을 시작으로 양사간의 협력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