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래 기다렸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1차 CBT 시작

/ 1

 

▲ 1차 CBT를 시작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진제공: KTH) 

 

KTH 게임포털 올스타의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 첫 CBT에 돌입했다. 


오늘부터 12월 5일(수)까지 실시되는 이번 CBT는 지난 비공개 테스터 모집으로 선정된 3만 명의 유저들과 함께, 1,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참여자 및 사전 테스터 등을 포함한 총 3만 6천명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이라도 ‘올스타’ 가맹 PC방을 통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이번 CBT를 위해 유저 튜토리얼 부분을 강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더욱 직관적이고 비주얼적인 구성으로 바꾸고 이전보다 구단 운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증대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희정 PD는 “축구 게임의 레전드 ‘풋볼매니저’의 게임성을 구현하면서, 대중성과 유저 편의성을 가미해 더욱 많은 축구 팬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통해 진정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묘미를 보여드리겠다. CBT에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이번 CBT 기간 동안 '감독 데뷔 평가전' 이라는 이색 테마 아래 CBT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감독 취임식’은 게임 시작 후 구단을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고려인삼’과 ‘세계적인 의료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 중 300명을 추첨해 추가로 커피와 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화려한 데뷔전’은 게임 내 4개 대회(FMO 컵, FMO 슈퍼컵, 루키리그, FMO 아마추어)에 참여해 우승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경품을 지급하며, 4개 대회 중 3개 이상의 대회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제공한다.


세 번째, ‘신들린 구단운영’은 자신만의 감독 전술이나, 선수 훈련 및 영입 노하우를 '풋볼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유저들 중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해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 2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 선수 추천 게시판에 자신이 영입한 선수를 자랑하는 게시물을 올린 유저들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냉철한 분석’과 ‘언론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CBT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들 중 300명을 추첨해 컵라면 교환권을 증정하며, CBT 체험 소감 및 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등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및 파리바게뜨 교환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과 이번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