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구단 시설 시스템 추가

/ 1

 

▲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구단시설 시스템 (사진제공: KTH) 

 

1차 CBT를 진행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 새로운 콘텐츠인 구단시설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PC로 발매된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핵심 시스템을 온라인 환경에 맞춰 새롭게 탄생시킨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TH 올스타와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포츠인터랙티브가 1년 이상 심혈을 기울여 공동 개발 중이다.


지난 11월 22일부터 1차 CBT에 돌입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80% 이상의 재접속률과 평균 200분 이상의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의 게임 참여를 위해 마련된 ‘올스타 가맹 PC방’에서의 참여율도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서 29일 새롭게 업데이트한 신규 콘텐츠 '구단시설' 에서는 총 5개의 구단시설 중 경기장과 스카우트실, 의료실 3개의 시설 체험이 가능해져 유저들이 자신만의 구단을 운영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보다 깊이 체험할 수 있게 됐다.


경기장을 업그레이드 하면 관중 인원이 증가해 수입이 늘어나고, 스카우트실을 업데이트하면 스카우팅 쿨타임 시간이 줄어들고 높은 수준의 선수를 검색할 수 있다. 의료실을 업그레이드하면 의료키트 지급량이 증가하고 선수 체력회복 속도도 더욱 빨리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희정 PD는 “구단시설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흥미진진한 구단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유저들의 열띤 참여와 피드백이 가장 큰 활력소가 되고 있다. CBT가 종료되는 12월 5일까지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과 이번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