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20 레벨을 향해 '용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 1

▲ 최고 레벨을 120으로 확장한 '용온라인' (사진제공: 엠게임)


게임 포털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MMORPG ‘용온라인’의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 14일(금)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스토리가 있는 퀘스트와 손쉬운 조작법 등으로 인기를 모았던 ‘용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120까지 확장, 110-120레벨 구간의 신규 지역 및 몬스터, 인스턴스 던전 4종, PvP(유저간대결)콘텐츠, 무기/방어구 및 신규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대거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100에서 120까지 상향 조정되고, 신규 지역 ‘고소’가 오픈 된다. ‘용온라인’ 내 최고레벨 지역 ‘고소’에는 11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100레벨 이상의 최강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4종이 오픈 된다. ‘고선능묘’, ‘상고시대 동굴’, ‘천정수맥’은 80레벨 이상 회원들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최소 3명이 함께 팀을 이루어 참여할 경우 완료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회만 입장할 수 있는 ‘백요탑’은 총 8단계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미션을 완료할 경우 ‘암기’, ‘우령’ 등 신규 장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시스템 ‘마신 격투’도 추가 됐다. ‘마신 격투’는 매일 16시, 21시 봉상 지역에 위치한 NPC(보조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대4 팀을 이루어 상대 진영의 깃발을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공격 능력을 상승 시키는 장착 아이템 ‘암기’와 화려한 날개 모양의 방어구 ‘우령’, 100레벨 이상의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용온라인’에서는 오는 1월 7일(월)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여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린 회원에게는 결과에 따라 순금 1돈,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강화, 펫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용온라인’ 캐릭터가 새겨진 키보드를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공중망
게임소개
‘용 온라인’은 신선과 용, 신수 등이 등장하는 중국 고대 설화 내용을 바탕으로 한 동양 판타지풍 MMORPG로, 1만 여 종의 방대한 퀘스트와 중국의 실제 지형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활한 맵 등을 게임 속에서 만...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