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리티카,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상자' 제공

▲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사진제공: NHN)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2주 간 '빈샤린의 사탕을 찾아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전용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되어 NPC ‘빈샤린’의 요청을 받아 몬스터와 전투를 벌여 보상 아이템을 모으면 선물 상자와 한정 아바타와 교환할 수 있다.

한정 아바타는 착용 시 캐릭터의 입에 직접 사탕이나 장미를 무는 형태로 제작되어  ‘레몬맛 라임 캔디’, ‘지옥행 팝핀 캔디’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7일 시작한 3월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14일, 만 레벨 이후의 콘텐츠인  ‘천공의 계단’을 새롭게 추가 오픈하고,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신규 팁을 추가했다. 또한 만 레벨 이후 일일 퀘스트의 전체적인 구성을 리뉴얼 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했다.   

이 외에도 티저 페이지를 통해 21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스테이지 ▲광신도의 카타콤 ▲시련의 틈 11~15층 ▲광기어린 연금술사의 공방 2층과 콤보 연습장인 ▲‘의용군의 훈련장’ 내용을 공개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