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뮤니티 RPG ‘루나 플러스’ 30일부터 공개서비스 진행

/ 1

▲ '루나 플러스' 공개서비스 일정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제공: 이야소프트)

이야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팡게임이 서비스하는 커뮤니티 RPG ’루나 플러스’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30일(목)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는 ‘루나 플러스’는 해외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쳐 기존의 ‘루나 온라인’보다 속도감을 향상하고 신규 필드 맵, 던전의 추가, 밸런스 및 시스템을 수정했다.

‘루나 플러스’의 공개서비스가 개시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마다 얻어지는 포인트를 이용, 경품 이 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특정 게임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버닝타임 이벤트’와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목표 치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에게 특정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팡게임의 김재우 본부장은 “오래 기다려온 ‘루나 플러스’인 만큼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콘텐츠로 국내외에서 얻은 인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a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야소프트
게임소개
'루나 플러스'는 귀여운 캐릭터와 연애 요소를 강조한 '루나 온라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전작의 콘텐츠 및 장점을 살림과 동시에 단점을 보완하고 신규 요소를 추가했다. 인간, 엘프 뿐 아니라 새로운 종족 '마족...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