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시크한 매력에 강력함까지, 에오스 신규 직업 '아처' 등장

/ 4


▲ 신규 직업 아처가 등장하는 에오스 티저 영상 (영상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기대작 '에오스'가 28일,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픈 임박을 알렸다.


넥슨과 엔씨소프트 출신의 개발진이 주축인 엔비어스는 2009년 9월 '에오스' 개발을 시작, 약 4년의 개발 과정 끝에 본격적으로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에오스'는 작년 비공개테스트 당시 방대한 콘텐츠와 대중성, 그리고 힐러없는 독특한 구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 2만 2천명이 테스트에 참가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영상은 비공개 테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직업 ‘아처’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순수하고 호기심 가득한 외모의 ‘아처’는 활을 무기로 노래를 부르며 파티원 전원의 공격력 및 방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직업이다. 노래에 따라 같은 스킬일지라도 위력과 효과가 다양해지는 독특한 능력을 지녔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MMORPG는 복잡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에오스의 개발 철학”이라며, “9월 중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최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