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3 전용,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정식 발매

/ 1

▲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특별 패키지(사진 출처: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와 거스트의 판타지풍 RPG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를 금일, 9월 26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는 주인공 선택제를 도입, 시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로 다른 테마로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전작에서는 구현하지 못했던 상세한 기능을 도입하였고 더욱 자연스러운 표정을 구현하였다.

최대 6명이 전투에 참여하며 보다 빠르고 고도의 전략성을 요구한다. 리뉴얼된 조합 시스템은 더욱 알기 쉽게 변하였고 승계와 합성 요소가 새로 등장하며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더욱 쉽게 설명된 과제 관리 시스템을 차례로 클리어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 있는 특별 패키지에는 공략(스토리 및 각 캐릭터별 서브 이벤트 공략 포함)과 독점 아트워크가 포함된 약 150페이지 분량의 가이드북이 들어 있으며, 스탠드형 미니 배너, 특제 타월, 스페셜 트럼프 카드, 한국 전용 패키지 아웃박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는 PS3 전용 소프트웨어로 9월 26일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상 이용가이다. 모든 구성품이 포함된 한국 스페셜 패키지의 소비자 가격은 63,8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패키지(사진 출처: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황혼 하늘의 연금술사'는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에 이어지는 '아틀리에' 시리즈 15번째이자 '황혼'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에스카와 로지, 두 명의 주인공이 게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