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하이브리드 TCG 차원의 문, 소드걸스를 만나다

/ 4

▲ '소드걸스'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는 '차원의 문' (사진제공: 제오닉스)


제오닉스는 TCG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인 '차원의 문 - 야만부족의 역습 for kakao'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총 13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호박 쿠폰이 추가된다. 할로윈 호박 쿠폰은 매일 접속 시, 할로윈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할로윈 컨셉에 맞는 신규 유닛 12종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에서는 미소녀 TCG '소드걸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인기 캐릭터인 루티카, 시니아, 시타, 아이리가 레전드 등급으로 등장하게 된다. 추가 적으로 레어부터 하이레전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닛 소환 10% 특별 세일이 진행되며 마일리지 상점에 울트라레어, 레전드, 하이레전드 신규 유닛이 등록되어 한시적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제오닉스 GOD 관계자는 “할로윈 일일 퀘스트를 추가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을 바탕으로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원의 문'은 TCG와 전략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던전을 통해 보스를 처치, 유닛이나 골드를 획득하고, 영웅 및 건물을 개발하여 전투력을 높인다. 한층 강해진 전투력으로 유저와 전투를 벌이기도 하며 협력하여 거대 보스를 공략하기도 한다.

'차원의 문'은 제오닉스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제오닉스 공식 카페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