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지니프릭스, IPTV 인기작 '몬스터오펜스' 안드로이드 출시

/ 1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출시된 '몬스터오펜스' (사진제공: 지니프릭스)


TV앱 개발 전문기업인 지니프릭스는 '몬스터오펜스’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IPTV와 디지털케이블TV의 지니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몬스터오펜스’는 2013년 가장 많은 이용자와 매출을 기록한 히트게임으로 이번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로 TV와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오펜스'는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 캐릭터로 자신만의 독특한 전략 운영, 다양한 능력 향상 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디펜스 전략게임이다.

지니프릭스 박진한 대표는 "이번 '몬스터오펜스'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TV게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게임들을 스마트폰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TV와 스마트폰의 다양한 연동모델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TV게임에서 성공한 게임들이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몬스터오펜스’ 안드로이드 버전 런칭을 기념하여 게임을 이용한 고객에게 VIPS식사권/CGV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기프티콘 선물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런칭 이벤트를 1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오펜스’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지니프릭스 홈페이지(www.gnifr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