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스텀' DJ 황태자 아민 반 뷰렌 음원 업데이트

/ 1

▲ 신규 음원으로 아민 반 뷰렌의 앨범을 업데이트한 '스텀' (사진제공: 닷소프트)


닷소프트는 DJ 블록버스터 리듬액션게임 '스텀(STUM)'의 아민 반 뷰렌과 하드웰과 등 다양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스텀'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기반으로 한 리듬액션게임으로, 유명한 DJ 하드웰, 아민 반 뷰렌, 티에스토 등의 음원을 리듬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DJ 황태자라 불리는 아민 반 뷰렌의 대표곡인 ‘This Is What It Feels Like’를 새롭게 선보여 U2나 콜드플레이 풍의 록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13년 DJ 랭킹 1위를 차지한 하드웰의 인기곡 ‘The World’와 DJ 황제 티에스토의 전설의 곡이라 뽑히는 ‘In my memory’ 등 다양한 곡들이 추가됐다.

'스텀'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민 반 뷰렌의 ‘This Is What It Feels Like’를 클리어한 유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민 반 뷰렌의 다섯번째 일렉트로닉 음악부분의 전설이 되고 있는 ‘인텐스(Intense)’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텀'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