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새로운 막내 출현, 블레이드앤소울 TV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 4

▲ '블레이드앤소울' TV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영상 (출처: 일본 공식 홈페이지)


‘블레이드앤소울’ TV 애니메이션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엔씨소프트의 일본 법인 엔씨재팬은 오늘(14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개장하고, 4월 방영될 TV 애니메이션의 프로모션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는 TV 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는 40초 가량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새로운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진소아가 벌이는 스피드한 액션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곤조(GONZO)에서 제작 중인 ‘블레이드앤소울’ TV 애니메이션은 오는 4월 일본 TBS와 BS-TBS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시리즈 길이는 총 13편으로 제작된다. 곤조는 ‘아프로사무라이’, ‘라스트엑자일’ 등 인기 액션물을 만들었던 회사로 특유의 장점을 살려 ‘블레이드앤소울’을 속도감 넘치는 고품질의 영상 작품으로 만들 낼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일본에서 서비스될 ‘블레이드앤소울’의 세계관 및 각 클래스에 대한 소개가 플레이 영상과 함께 게시됐다. 클래스로 검술사(검사), 권투사(권사), 마권사(기공사), 멸쇄사(역사), 암흉사(암살자), 수마사(소환사)가 관련 영상과 함께 공개됐다.







▲ 프로모션 영상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