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핸섬잭과 손을 잡은 이유는? ‘보더랜드: The Pre-Sequel’ 영상

/ 1

▲ '보더랜드: The Pre-Sequel'의 신규 트레일러(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게임스컴 2014’를 통해 ‘보더랜드: The Pre-Sequel’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보더랜드: Pre-Sequel’의 배경인 위성 ‘엘피스’를 소개한다. 또한 주인공들이 어떠한 과정을 거쳐 '보더랜드 2'의 악의 축, '핸섬 잭'과 손을 잡았는가를 알 수 있다. 영상의 묘미 중 하나는 ‘보더랜드’의 마스코트인 클랩트랩이 익살스러운 액션이다.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보더랜드' 1편과 2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게임으로, '보더랜드 2'의 최종 보스인 핸섬 잭의 배경 이야기를 다룬다. 각각의 스킬을 가진 4종의 새로운 캐릭터들은 '핸섬 잭'과 의기투합해 새로운 행성 '엘피스'로 떠란다. 전작의 악당으로 등장한 '핸섬 잭'이 평범한 사람에서 과대망상증을 가진 폭군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재미요소다.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오는 10월 17일 PC, PS3, Xbox360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보더랜드: Pre-Sequel'의 스크린샷(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보더랜드' 시리즈 신작으로, 1편과 2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2편의 최대 악당 '핸섬 잭'이 무자비한 폭군으로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