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살 '팡야'에 일어나는 대격변, '내추럴 윈드'로 재탄생

/ 1

▲ '내추럴 윈드'로 새롭게 바뀌는'팡야'(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온라인 골프게임 '팡야'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Natural Wind)'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신규 BI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8월 28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담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한 그래픽 향상부터 캐릭터 리뉴얼, 플레이 어시스트 시스템, 신규 게임 모드, 육성 시스템 변화 등 대대적인 개편 작업으로 10년 동안 서비스한 '팡야'에 새로운 게임성을 부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앞으로 '팡야'에서는 정확한 수치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불가능해질 전망이다.

이번 내추럴 윈드 업데이트에 앞서 ‘하나’, ‘누리’ 등 새롭게 바뀔 캐릭터의 모습이 포함된 티저 이미지가 먼저 공개됐다. 2004년 디자인된 기존 캐릭터는 얼굴과 손발이 큰 형태의 귀여움이 특징이었다면, 리뉴얼된 캐릭터는 균형 잡힌 비율과 보다 성숙해진 모습으로 모델링됐다.

'팡야'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홍석 실장은 "이번 내추럴 윈드 업데이트는 기존의 팡야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보강 및 개선하고,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야겠다는 데서 출발했다”며 “10년을 함께 달려온 팡야 팬들을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심기일전하여 준비한 만큼, 오는 28일 달라진 팡야가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팡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팡야'는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와 골프를 조합한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기존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달리 골프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다. 이 밖에 '팡야'는 귀엽고 아기자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