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버 통합 및 경매장 추가, '플라곤' 첫 업데이트 실시


▲ '플라곤'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7일(금),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플라곤(FlagON)’이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라곤’은 지난 6일(목), 정기점검을 통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경매장을 추가하는 등 첫 업데이트를 마쳤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통합 경매장 외에도, 일부 몬스터 레벨 상향, 신규 몬스터 추가, 던전 내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상승 등 유저 요청 내역이 반영됐다.

이 밖에도 골드러쉬, 와흐쟌, 마카리안, 알라고 등 4개 서버를 통합해 길드 간 경쟁을 늘이고, 길드원 모집 및 관리를 더욱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했다.

‘플라곤’은 길드 활동과 길드 성장을 중심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를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 시스템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MMORPG다. 여기에 ‘발도르’와 ‘루치니’ 2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벌이는 PvP/RvR 콘텐츠와 ‘광산’, ‘바오밥’ 등의 인스턴스 던전까지 다양한 전투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플라곤(Flag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라곤’ 공식 웹사이트(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네트웍스
게임소개
'플라곤'은 길드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플레이어는 길드 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길드 활동을 통해 얻은 각종 재화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길드의 영향력에 따...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