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임진년 대변혁이 온다, `미르의 전설3` 업데이트 공개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는 2012년 1분기에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4일, 사전 공개했다.

1월 `도화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미르의 전설3`는 과거와 미래, 현실과 판타지가 혼재되어 있는 `시공던전`의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더불어, 위메이드는 전투펫, 칭호, 투기장, 문파 장원 등의 신규 콘텐츠를 매월 업데이트 하겠다고 약속하며 2012년 대변혁을 예고했다.

`도화원`은 미리 정한 파티원들이 독립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각각의 맵마다 미션을 제공하여 강화된 전략 전투를 경험하게 하며, 새로운 시나리오에 따른 독특한 몬스터와 고급 아이템을 대거 등장시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미르의 전설3`는 캐릭터의 방어구 슬롯을 추가시켜 방어력 향상은 물론 전투 재미의 다양성을 꾀하고, 레벨 성장이 가능한 전투펫, 전투펫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투기장, 플레이 성과에 따라 혜택을 주는 칭호 시스템, 문파 전용 공간인 문파장원 등을 업데이트하여 게임 내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개발실 김혜진 실장은 “용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미르’가 한국과 중국에서 계속해서 훨훨 날 수 있도록, 남다른 각오로 2012년을 준비해 왔다. 올 한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3`는 2억 명의 누적회원수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게임 `미르의 전설2`의 후속 작으로, 한국에서는 2003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무협 MMORPG. 지난해 10월30일 중국 서비스를 시작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미르의 전설3` 2012년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 3`는 금일(4일) 1/4분기 업데이트 내역을 사전 공개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