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루니아전기, 대만 정식 서비스 시작

올엠은 루니아전기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만 내 유명 퍼블리셔인 `차이니즈 게이머`를 통해 서비스 중인 ‘루니아전기’는 지난 11일 오픈한 이후, 높은 인기를 누리며 오픈 일주일 만에 동접 3만 명을 돌파했다.

상용화 방식은 국내와 동일한 부분 유료화로, 기본적인 게임 컨텐츠는 무료로 즐기며 유저들의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기능성, 치장성 아이템을 구매하는 부분 유료화 과금 정책을 띠고 있으며, 26일 아이템샵을 오픈한다.  

한편, 대만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신규 컨텐츠인 사이드 스테이지 12개가 대거 오픈되어 기본 스테이지 모드와는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 ‘루니아전기’ 사이드 스테이지는 기본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와는 달리,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 스테이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주는 컨텐츠다.

‘루니아전기’의 해외 상용화 서비스는 지난 8월 일본 상용화 이후 두 번째로, ‘루니아전기’의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올엠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금번 루니아전기 대만 유료화를 시작으로 중화권 유저들에게 첫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대만 유저들에게 액션 아케이드 RPG라는 새로운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개발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루니아 Z'는 '루니아전기'를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원래 3D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나 애니메이션풍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2.5D로 구현되었던 '루이나전기'에 3D 그래픽을 완전 도입하였으며, 유저는 자신의 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