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톤테일2, 전속모델로 손담비 나선다

/ 4

MMORPG ‘프리스톤테일2’의 홍보모델로 가수 손담비가 나선다.

예당온라인은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의 전속 모델로 가수 손담비를 영입하고, 본격적인 게임 인기몰이에 나선다.

지난해 1집 싱글앨범 `Cry eye`로 데뷔한 손담비는 ‘여자 비’로 잘 알려진 실력파 신인가수다. 이미 SK텔레콤, 캐논, 삼성전자 yepp 등의 광고모델로 나선 손담비는, 최근 세계적인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S/S컬렉션 메인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예당온라인은 이달 29일로 예정된 ‘프테2’ 공개서비스 일정에 맞춰 ‘프테2’ OST 및 손담비가 직접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들어갔으며, 앞으로 유저 팬미팅, 쇼케이스 등 ‘프테2’ 메인 홍보모델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프테2’ 알리기에 나섰다.

예당온라인 박재우본부장은 “섹시하고 파워풀한 손담비의 이미지가 정통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을 내세운 프테2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프테2의 공개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려 온 유저들에게 게임 주제곡 제공 및 팬미팅 등으로 게임과 함께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강하게 즐겨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프테2는 예당온라인의 장수 게임 프리스톤테일의 정통 후속작으로 4년간 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게임이다. ‘프테2’는 이달 22일 사전 공개서비스에 이어 29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총 1,650명에게 LCD 모니터와 전용 그래픽카드(Geforce 8600)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MR. 어글의 대화가 필요해’ ‘영웅귀환 환영파티’ ‘동료 소환 행운쟁취!’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 2'는 '프리스톤테일'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 2.5를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콘솔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채로운 액션이 구현되었으며 '모탈 콤보' 시스템을 적용하여 타격감을 극...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