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루니아전기, 최고 레벨 스테이지 ‘외전’ 오픈

/ 4

넥슨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 28일부터 ‘외전’ 모드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외전’ 모드는 ‘루니아전기’의 스테이지 모드인 ‘전기’, ‘전설’에 이은 세 번째 모드로, 게임 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만이 입장 가능하다. 또한, 도전 기회를 하루 1회로 제한하여 최강 몬스터, 아이템의 희소 가치를 높였다.

각 스테이지에는 타임어택, 호위, 서든데스 등의 미션을 부여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현재 ‘외전’ 모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 중 ‘사라진 기억의 숲’, ‘사라진 마음의 숲’을 비롯해 총 4개의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앞으로 여섯 번째 에피소드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이번 ‘외전’ 스테이지는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 분들께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고,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서 제작되었다”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최강의 스테이지인 ‘외전’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루니아 Z'는 '루니아전기'를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원래 3D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나 애니메이션풍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2.5D로 구현되었던 '루이나전기'에 3D 그래픽을 완전 도입하였으며, 유저는 자신의 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