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어폴, 미지의 오픈월드 `코파카바나` 공개


▲ 레드 5 스튜디오의 월드 제작자 바비 로스(Bobby Ross)와 닉 키이스(Nick Keith)가
파이어폴의 오픈 월드와 독자적 개발툴 포지(Forge) 엔진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레드 5 코리아는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의 개발자 일지 7화의 한글 버전을 9일 공개했다.

개발자 일지는 ‘파이어폴’을 기대하고 있는 게이머들을 위해 레드 5 스튜디오에서 직접 기획 및 제작한 동영상으로, 국내 유저들을 위한 한글 버전도 제공됐다.

이번에 공개된 7화에서는 레드 5 스튜디오 월드 제작자 바비 로스(Bobby Ross)와 닉 키이스(Nick Keith)가 화자로 나서 ‘파이어폴’이 구현해낸 오픈 월드를 소개한다. 바비와 닉은 플레이어들이 어디든 갈 수 있는 진정한 오픈 월드를 만들기 위해 게임 내에서 멀리 보이는 산이나 건너편의 섬 등을 게이머가 직접 갈 수 있도록 구현해 냈다고 밝혔다.


▲ 소개 영상 캡쳐 이미지
 

또한, 이를 위해 레드 5 스튜디오가 독자적으로 탄생시킨 개발 엔진 ‘Forge’의 기능도 소개했다. 바비와 닉은 거대한 도시 전체를 즉시 자유자재로 이동시킬 수 있고, 주변 지형과 자연스럽게 융합시킬 수 있으면서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Forge’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극도의 자유도를 선사하는 오픈 월드의 개발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파이어폴’에서 이용자가 최초로 탐험하는 지역인 ‘코파카바나’의 다양한 지역과 탄생 이야기도 소개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플레이할 수 없었던 ‘코파카바나’의 개발을 완료하고 모두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고 밝히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미지의 열대 우림을 구현해낸 ‘코파카바나’의 모습을 공개했다.

레드 5 스튜디오 및 ‘파이어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firef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레드5스튜디오
게임소개
'파이어폴'은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삼은 SF MMOFPS 게임이다. 우주선 아크라이트의 추락과 에너지 폭풍 '멜딩', 갑자기 나타난 미지의 괴생명체 등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놓인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 '파이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