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엠게임, 귀혼 서비스 3주년 맞아 생일 이벤트 진행

/ 1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앤앤지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불량 요괴들의 수상한 생일 잔치’ 마당을 마련하고 오는 12월 10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5년 11월 29일 첫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여 3주년을 맞게 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살려 ‘횡스크롤’ 장르의 대변신을 주도하며 ‘메이플 스토리’에 이은 횡스크롤 RPG의 대표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 총 9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각 국가별 전통 요괴들을 익살스럽게 표현해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엠게임에서는 ‘귀혼’ 탄생 3주년을 기념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 메시지’와 함께 했던 추억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생일 축하 이벤트를 기획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상품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귀여운 요괴 ‘망부석 네코 살리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유저가 합심하여 요괴 사냥을 통해 ‘네코의 마음’을 모아 청음관, 한야성에 위치한 NPC ‘망부석 네코’에게 가져다 주면 해당 서버에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이 2배씩 주어지는 것.

또 게임 속 지름신 몬스터를 잡으면 얻게 되는 아이템을 NPC ‘한야주방장’에게 가져다 주면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캐쉬가 덤으로 주어진다. ‘심통난 불량 깨부리 몬스터’가 나타나 방어력 및 공격력을 높여주거나, ‘떡몬스터’가 나타나 귀력을 회복시켜 주고, 개구장이 ‘DJ네쿠’가 등장해 생일축가를 불러주는 등 요괴 몬스터들의 기발하고 엽기적인 행동들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귀혼 홈페이지에 유저가 직접 축하의 편지와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게임에 유용한 아기 네코인형(망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귀혼’ 김용민 개발팀장은 “귀혼이라는 게임이 전세계에 서비스 할 수 있는 글로벌 컨텐츠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즐겨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ua9384823834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 소재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귀여운 캐릭터와 정파와 사파, 마교 등 세 가지 파벌 및 다양한 직업,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혼령을 흡수해 그 힘으로 무공을 사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