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트리니티 온라인, 오늘부터 파이널테스트 전격 실시

/ 1

구름인터렉티브는 스튜디오 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 오후 2시부터 전격 실시한다.

오늘부터 12월 14일까지 총 6일간 실시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오후 2시부터 오전 2시까지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rinity.goorm.com)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는 신규 에피소드4 ‘망자의 고성’과 에피소드5 ‘오리가 우주 정거장’ 추가 외에 퀘스트를 수행하면 몬스터로 변신하는 변신퀘스트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변신퀘스트는 플레이어가 이 퀘스트를 수행하면, 거대한 몸집의 몬스터로 직접 변신하여 상대방 몬스터와 결투를 벌이는 시스템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격동적인 액션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가 될 것이다. 변신 가능한 몬스터는 오우거, 웨어울프, 변종고블린, 오크로드 등 총 6종이며, 각 몬스터들은 3가지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저인터페이스 기능도 더욱 강화되었다. 캐릭터 생성, 서버 및 채널 선택 인터페이스 등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우편시스템, 결투장 단체전 게임모드 등이 추가되어 게임뿐만 아니라 유저간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히 이루어질 것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신규 에피소드 추가와 유저인터페이스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파이널 테스트에 만전을 기했다”며 “이번 마지막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다음 방향을 준비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파이널 테스트 기간 게임에 참여하여 Lv.10<Lv.25<Lv.45 이상을 달성하면 각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 아이팟 나노 MP3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공이 붕괴된 가상 세계 'E-mers'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3D 횡스크롤 액션 RPG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다양...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