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루니아전기, 신규 캐릭터 ‘현상금 사냥꾼’ 추가

넥슨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에서 12월 26일, 올해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주목할 부분은 네 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캐릭터 ‘라이언 헌트 (Ryan Hunt)’로, 현상금 사냥꾼이라는 직업을 가진 인간형 캐릭터다. 터프하고 남성다운 외형을 지닌 이 캐릭터는 ‘루니아전기’ 최초로 탄환 계열의 다양한 신형 무기를 사용해, 박력 있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할 수 있다.

또한, 물리, 불, 빛 세가지 속성을 이용한 다채로운 원거리 공격을 선보이며, 버튼 연타만으로도 콤보를 만들 수 있어 초보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화 모드의 첫 레이드 스테이지인 `혼돈의 동굴`도 추가 된다. 혼돈의 동굴은 최대 입장 인원이 10명으로 확장되었으며, 1층에서 10층까지의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단계적으로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다. 매주 금, 토, 일요일 특정시간에만 오픈 되며, 높은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신동혁 실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 ‘라이언’을 통해 ‘루니아전기’만의 손맛이 느껴지는 특유의 액션성을 제공하고자 했다.”면서, “내년에도 더 나은 ‘루니아전기’의 모습으로 유저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루니아 Z'는 '루니아전기'를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원래 3D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나 애니메이션풍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2.5D로 구현되었던 '루이나전기'에 3D 그래픽을 완전 도입하였으며, 유저는 자신의 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