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무림혈전’ 시스템 등장

/ 1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가 개발하는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최고의 무림 고수를 가리는 ‘무림혈전(武淋血戰)시스템’을 지난 1일 선보였다.

‘무림혈전’은 열혈강호 온라인 안에 숨겨진 무림 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자신들의 능력을 시험하며 지존의 자리를 놓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후의 승리자에게는 무림혈전 전표를 비롯하여 원작의상, 게임머니 등이 주어진다.

매일 세 차례 진행되는 무림혈전은 대회 입장을 도와주는 설중현NPC에게 참가 승낙을 받은 후 ‘무림혈전 존(Zone)’ 지역에서 경기장으로 이동하게 되며 최대 50명까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입장과 동시에 모든 참가자가 서로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도록 캐릭터의 복장이 몬스터와 동일한 검정색 두건 원작 의상과 동일한 최상급 무기 아이템으로 교체된다.

특히 ‘무림혈전 존’은 보다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위한 ‘포, 은, 약, 화’라는 네 가지 특성을 부여한 지형으로 제작했다. 무림혈전 존의 중앙에 위치한 무적 동상을 기준으로 지역 위치에 따라서 이동, 은신, 체력회복, 범위공격 등과 같은 특성을 누릴 수 있다.

캐릭터 개인의 조작과 순발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무림혈전은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단계별로 몬스터와 대전을 치르면서 살아남을 때마다 보상아이템이 주고 마지막 4라운드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1명에게는 보스 몬스터인 ‘사용천’에 도전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이번 무림혈전 시스템 추가와 함께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중현NPC(보조캐릭터)가 주는 ‘무림혈전 증표’를 7개 모으면 무기 및 방어구의 능력치가 향상되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설중현 NPC와 대결 기회가 주어지고 승리 할 경우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