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귀혼, 플래쉬게임 ‘봉인대전’ 업데이트

/ 1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앤앤지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은 게임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래쉬게임 ‘봉인대전’을 추가하고 오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된 귀혼의 ‘봉인대전’ 플래쉬 게임은 카드퍼즐 맞추기 방식의 고전게임을 귀혼의 컨셉에 맞게 재구성하여 흥겨운 게임 음악과 함께 귀혼의 익살스러운 몬스터 14종의 그림이 등장한다. 가로, 세로 8칸(총64칸)으로 나누어진 정사각형 안에서 같은 그림의 패를 가로, 세로 등으로 연결하여 지워나가는 방식이다.

봉인대전은 각 서버의 채널로 입장한 후, 마물(몬스터)의 공격을 받지 않는 마을에서만 실행이 가능하며, 게임화면의 하단에 위치한 정보란의 ‘귀혼놀이’에서 봉인대전을 선택하면 혼자 또는 함께하기 모드를 설정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봉인대전을 즐기면 마물(몬스터)을 퇴치해야만 얻을 수 있던 ‘보라색혼’ 아이템을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보라색혼’은 무기, 장신구를 비롯한 귀혼의 모든 착용 아이템에 대해 강화 및 합성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일까지 ‘도전! 봉인대전!’ 이벤트를 마련하고 매일 정해지는 점수 순위에 따라 집혼부 아이템을, 총 누적 점수에 따라 전체 10위까지 ‘무기강합승지부’, ‘합성보호주문서’ 등 게임에 유용한 고급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유저들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이루어지는 마을에서 휴식용 게임도 즐기고 보너스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봉인대전과 같은 게임 속의 게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귀혼(http://hon.mgame.com)’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살려 ‘횡스크롤’ 장르의 대변신을 주도했던 게임으로  ‘메이플 스토리’에 이은 횡스크롤 RPG의 대표작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국 등 총 8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 소재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귀여운 캐릭터와 정파와 사파, 마교 등 세 가지 파벌 및 다양한 직업,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혼령을 흡수해 그 힘으로 무공을 사용...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