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귀혼’ 강령시스템 업데이트!

/ 1

엠게임(www.mgame.com)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여름을 맞아 거대한 힘의 부활을 알리는 ‘강령시스템’을 22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귀혼의 ‘강령시스템’은 패(카드) 형식의 아이템을 화첩(인벤토리)에 착용하고 새로운 형태의 마물을 자신의 캐릭터 위에 소환시키면 상상할 수 없는 능력과 무공을 부여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등장한 강령패는 월령의 여인, 처녀귀신, 하우무의 시험, 월령의 묘 등 패의 이름에 맞게 화려한 무공 효과와 강력한 힘을 내뿜는다. 강령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교환패’ 아이템이 필요하며 교환패는 서점상에서 구입 하거나 황천의행과 초성전, 파벌전에서 승리 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강령시스템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20분 마다 주어지는 ‘동전’을 가장 많이 모은 유저에게 LCD모니터, 디지털카메라, 닌텐도 Wii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오는 25일부터 한 달여 동안 지정된 시간에 귀혼에 접속하면 무기, 방어구 등 아이템 획득율이 2배로 상승한다.

한편 ‘귀신과 무협’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살려 깜찍하고 귀여운 귀신 캐릭터를 내세운 ‘귀혼(http://hon.mgame.com)’은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총 7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는 캐주얼 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 소재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귀여운 캐릭터와 정파와 사파, 마교 등 세 가지 파벌 및 다양한 직업,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혼령을 흡수해 그 힘으로 무공을 사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