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퍼레이션7, 9일부터 필리핀 오픈베타테스트 돌입

/ 1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파크E.S.M이 개발한 FPS게임 ‘오퍼레이션7’이 지난 9일 필리핀에서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하고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섰다.

엠게임은 지난 6월 필리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업체 IP-EGAMES와 ‘오퍼레이션7’의 필리핀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적인 서버 운영 및 게임 최적화로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오퍼레이션7’ 오픈베타테스트는 필리핀 현지 유저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무리 한지 10시간이 지난 9일 저녁 7시부터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유저들의 열렬한 성원을 이어 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현지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PC방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에서는 게임 런칭파티를 진행하고 주요도시인 루존, 비사야스, 민다나오 등에서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휴양도시 ‘세부’에서는 유저 1만 명을 초대하여 직접 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토퍼레이드’ 등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 중이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기존의 FPS 게임과 달리 리얼리티가 살아 있는 무기와 전장 시스템을 필리핀 유저들이 신선하게 느끼고 있다.”며 "테스트 단계부터 형성되기 시작한 오퍼레이션7 커뮤니티 열기를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와 PC방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퍼레이션7’은 실제 고증을 바탕으로 제작된 지역과 무기를 등장시킨 사실주의 FPS게임으로 현재 미국, 일본, 유럽 전 지역에 서비스하며 글로벌 게임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파크이에스엠
게임소개
'오퍼레이션 7'은 팀 단위로 전략을 짜 미션을 수행하는 데 의미를 둔 FPS 게임이다. '오퍼레이션 7'에서 플레이어는 실제 도시를 배경으로 한 맵과 개성 있는 타격감, 야시경 모드 지원, 실제와 같은 총알 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