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인스턴스 던전 몬스터 콜로세움 업데이트

/ 1

091016_ra.jpg

액토즈소프트의 ‘라테일’은 에피소드5-2 업데이트 ‘몬스터 콜로세움’편을 업데이트 한다고 발표했다. 업데이트 일자는 오는 10월 21일(수)이다.

‘몬스터 콜로세움’은 악당 ‘마수 베히모스’가 살던 거대한 터널 위해 건설된 곳으로 유저들의 실력 염마를 위해, 경호대장 ‘레비 아렌스’가 세웠다.

새로운 지역 ‘몬스터 콜로세움’의 등장으로 ‘라테일’ 유저들은 새로운 목표의식 고취와 함께, 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콜로세움’ 던전에서의 퀘스트는 반복 수행이 가능하여, 아이템을 모으는데 유용할 전망이다.

최대 4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파티형 인스턴스 던전이며 탱커, 힐러, 딜러 등 다양한 직업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도전 하면 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몬스터 콜로세움’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챌리지 모드와 레이드 모드 중 선택 가능하다. 챌린지 모드는 다량의 상급 몬스터를 동시에 상대하는 전투 모드이며, 레이드 모드는 소수의 엄청난 파워를 지닌 최상급 몬스터를 비교적 오랜 시간에 걸쳐 상대하는 전투 모드이다. 챌린지 모드는 쉬운 코스, 보통 코스, 어려움 코스의 3가지 난이도 중에 결정할 수 있다.

던전 클리어 시, 보상도 푸짐하다. 콜로세움 전용 토큰 및 전용 무기, 전용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 콜로세움 코인으로 각종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지엔디에 콜로세움’ 도전은 여러 번 가능하며, 아이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몬스터 콜로세움’의 마지막 보스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개발실의 한혜진 기획팀장은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이다. 유저들은 최강의 정예 멤버들로 파티를 구성하여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 사이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푸짐한 보상과 함께 새로움 모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21일 업데이트 에서는 초보 유저들을 위한 과감한 변화도 기대된다. 초보 레벨대 플레이 지역의 컨텐츠를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만 해도 모니터, 캐쉬 아이템 등의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이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