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신작, MMORPG 아르고 1차 테스터 6,000명 모집

/ 4

엠게임(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하이브리드 MMORPG ‘아르고’의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인 ’팝테스트(Pop Test)’를 28일부터 개최한다.

엠게임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5개 신작 프로젝트 중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 ‘아르고’는 개성이 뚜렷한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 두 종족의 치열한 생존 전쟁을 구현한 MMORPG로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인 ’팝테스트’에 참가할 유저 6,000명을 선발한다.

이번 1차 팝테스트를 위해 20일부터 25일까지 대립되는 두 종족으로 나누어 각 3,000명씩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http://argo.mgame.com)를 통해 먼저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의 종족 컨셉과 분위기를 미리 감상한 후 자신이 원하는 종족을 선택하여 테스터에 응모하면 된다.

테스트 당첨자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하며, 당첨된 유저 6,000명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쇼’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르고’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채지영PM(Project Manager)은 “이번 아르고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개성이 뚜렷한 두 종족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즐겁고 쾌적한 테스트환경을 마련하여 아르고를 발전시키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고’는 지난 14일 게임관련학과 대학생 40여명을 초청하여 ‘코어테스트(Core Test)’를 진행하여 생명의 자원 ‘어스듐’을 이용하여 캐릭터가 통통 튀며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백팩 시스템’과 독특한 디자인의 ‘이동 아이템(승용물)’ 등이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