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HON, 게임트리 프리미엄 PC 방에서 CBT 즐기자

/ 1


▲ 현재 `HON`의 국내 첫 CBT가 진행 중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전세계 1100만명의 AOS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CBT에 참가할 수 있는 게임트리 프리미엄 PC방 2,400개를 오픈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HON(혼)’은 동북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4월 12일부터 19일까지 9,999명을 대상으로 CBT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트리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면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CBT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CBT 테스터로 당첨된 유저가 최대 4명까지 친구 추천을 통해 CBT에 참여자격을 부여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HON(혼)’은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 사이트(http://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S2게임즈
게임소개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