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널 판타지 14 이어, 웹젠 '블러드킹덤' PC방 서비스 시작

/ 1

▲ '블러드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9일, 자사의 가맹 PC방에서 PC MMORPG ‘블러드킹덤’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게임 개발사 노아글로벌이 개발한 MMORPG ‘블러드킹덤’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9일부터 전국 12,000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러드킹덤'은 다수의 NPC로 구성된 부대를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병영전', PvP 컨텐츠 '영토전쟁' 등을 중심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MMORPG다. 

특히 기본 타격 컨트롤만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커팅&더블 캐스팅’과 필드에서 수집한 에레스톤을 사용해 스킬트리의 제한 없는 ‘궁극기’ 활용해 보다 역동적인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웹젠 PC방에서 '블러드킹덤'을 즐기면 사냥 시 경험치 100% 증가, 노아 획득량 10% 증가, 아이템 수리비용 50% 감소, 스킬 초기화 무한 무료 재분배 혜택 및 하루 한 번 랜덤 펫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6일 ‘파이널 판타지 14’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비롯, 전국 12,000 여개 가맹 PC방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각적 PC방 사업모델을 수립하고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와 PC방 서비스 제휴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젠 PC방 서비스 게임과 퍼블리싱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웹젠 PC방 홈페이지(바로가기)와 PC방 사업팀(pcbang@webze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노아글로벌
게임소개
'블러드 킹덤'은 부대를 직접 조작해 커다란 규모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병영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기존의 MMORPG가 지니고 있는 캐릭터 육성, 사냥, 전투 등의 기본 요소 역시 갖췄으며 군단 시스템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