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CFK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 한국어로 6월 발매 예정

/ 1

▲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 메인 화면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비타 게임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의 한국어판을 6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어 스크린샷도 공개했다.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아가레스트 전기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 등으로 유명한 일본 컴파일하트에서 제작한 신규 타이틀이다. 또한, 지난 2014년 5월 일본 발매 후에는 예상치 못한 품절사태까지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 게임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로이티움’과 몬스터걸의 서식지 ‘몬스터피아’의 경계에 위치한 작은 마을 ‘세크렌드’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주인공인 ‘이오’는 소꿉친구인 ‘리리아’ 외의 여자에게 제대로 말도 붙이지 못하는 내성적인 소년이다. 그러던 어느 날 세계 각지의 몬스터걸들이 흉폭해지는 이변이 발생한다. 주인공 ‘이오’는 반 강제적으로 떠밀려 ‘리리아’와 함께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던전을 모험하면서 함정을 헤쳐나가고 덤벼오는 몬스터걸들과 싸워나가야 한다. 여기에 동서고금의 몬스터를 모티브로 의인화한 매력적인 몬스터걸들과 PS비타의 터치 센서를 활용한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어화 발표 후 예정보다 시간이 걸려 발매가 늦어지게 된 것에 대하여 무척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오래 기다려준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6월 중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확한 발매 일정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한계철기 몬스터 몬피스'의 후속작으로, 전작과 달리 던전 RPG 장르를 채택한 게임이다. 인간이 사는 '로이티움'과 몬스터 소녀들이 거주하는 '몬스토피아', 두 세계가 공존하는 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